티스토리 뷰


안녕하세요. 음악-모아 입니다.


오늘은 민서의 알지도 못하면서

가사 다운로드, 듣기, 뮤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.






( MINSEO _ Growing Up Music Video)

민서 - 알지도 못하면서 뮤직비디오 보기








민서 - 알지도 못하면서 가사

(스크롤 됩니다.)

나를 잘 알지도 못하면서 난

나의 선택을 믿어버렸어

난 울지 않는 나를 보면서

기특하다고 칭찬을 했어


그냥 다 덮어버렸던 거야

너무 겁이 나서


사랑은 남겨지고 난 뒤에도 

자란다는 걸

나는 정말 몰랐어

눈 뜨면 몰라보게 또 자라난 

그리움 속에

길을 잃은 아이가 된 것 같아

그래 길을 잃었어

난 길을 잃었어

많은 걸 잃었어 정말


그땐 어른이 다 된 것 같았어

널 만나고 또 헤어지면서

세상 모든 일은 지나간다는

흔한 말을 곱씹으면서


많이 다친 줄도 몰랐어

내 맘 여기저기


사랑은 남겨지고 난 뒤에도 

자란다는 걸

나는 정말 몰랐어

눈 뜨면 몰라보게 또 자라난 

그리움 속에

길을 잃은 아이가 된 것 같아

그래 길을 잃었어

난 길을 잃었어

많은 걸 잃었어 정말


그땐 어른이 다 된 것 같았어

널 만나고 또 헤어지면서

세상 모든 일은 지나간다는

흔한 말을 곱씹으면서


많이 다친 줄도 몰랐어

내 맘 여기저기


눈뜨면 매일 오는 아침이 

다 이별이란 걸

나는 정말 몰랐어

봄 다음에 여름 가을 

건너뛰고 겨울인 거야

요즘 내 맘을 말하자면


눈물이 흐를 때면 흘리는 게 

어른이란 걸

나는 정말 몰랐어

참아서 퉁퉁 불은 슬픔들이 

또 차 올라서

지금 뒤늦게 울고 있어

이제 어른이 됐어


민서 - 알지도 못하면서 다운로드 링크는 '아래'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민서 - 알지도 못하면서.txt






오늘은 민서의 알지도 못하면서 노래 음악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.

다음에는 다른 음악 정보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.


-음악 모아 -