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안녕하세요. 음악-모아 입니다.


오늘은 위아영의 알아

가사 다운로드, 듣기, 뮤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.






( WeAreYoung _ I Know Music Video)

위아영 - 알아 뮤직비디오 보기








위아영 - 알아 가사

(스크롤 됩니다.)

넌 내가 필요했다면

나를 떠나가지 않았을 거야

내 곁에 있었을 거야

 

늘 너는 핑계를 대며

우리 소중한 추억들을 다

멋대로 지웠던 거야

 

이제는 내게 추억이 돼버린 우리

모습이 네겐 쓸모 없어진거잖아

 

주저 앉아 울던 내게

넌 다가와 말해

나 없이도 잘 할 수 있다고

나는 그렇지 않아서

주저 앉아 나를 탓하고 원망해

돌아와줘 네가 없는

나의 하루가 내겐 

쓸모 없어진 것 같아 

 

알아 많이 힘들었겠지 너도

아프고 속상했겠지

내게도 말했어야지

 

어디까지 양보하고 

인내해서 생각할지

넌 그냥 내가 쓸모 

없어진거잖아

 

한 없이 무너진 내게

넌 다가와 말해

나 없이도 일어설 수 있다고

나는 그렇지 않아서

너 없이 살아가는 나의 하루가

두렵다고 무섭다고

내게 남은 시간들도 

쓸모 없어진 것 같아 

쓸모 없어진 것 같아 

쓸모 없어진걸 알아



위아영 - 알아 다운로드 링크는 '아래'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위아영 - 알아.txt






오늘 위아영의 알아 노래 음악 정보에 대해 알아봤는데요.

다음에는 다른 음악 정보를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.


-음악 모아 -